애즈원, 한국후지필름BI와 파트너십 체결해 LED 디스플레이로 DX시대 선도
애즈원, 한국후지필름BI와 파트너십 체결해 LED 디스플레이로 DX시대 선도
  • 김봉석 기자
  • 승인 2024.07.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후지필름BI
사진제공=한국후지필름BI

LED 전광판 전문회사 애즈원이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하 한국후지필름BI)와 국내 중소·중견기업 고객 대상의 CHX 라이브 스마트 오피스 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애즈원은 7월 10일 서울 중구 한국후지필름BI ‘CHX 라이브! 오피스’에서 열린 한국후지필름BI 창립 50주년 행사에 파트너십 업체로 참가해 자사의 고품질 LED 전광판 토털 솔루션을 행사 참가자들에게 소개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국내 중소·중견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CHX 스마트 라이브 오피스 사업에 LED 전광판 토탈 솔루션 제공하며 폭넓게 협업할 예정이다. 애즈원은 ‘CHX 라이브! 오피스’를 완성시키는 디지털 사이니지를 구축하며 최신 기술이 적용된 LED 디스플레이와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한국후지필름BI는 50년간 축적된 고객사들과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애즈원의 LED 전광판은 고화질 화면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표시하며, 광고나 PT 자료 등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회의실, 상황실, 강당, 쇼핑몰, 로비, 옥외 등 공간 제약 없이 높은 활용도를 제공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 맞춤형 제품이다. 또한 특허 기반의 저전력 친환경 기술을 적용해 구매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애즈원은 한국 후지필름BI가 오픈한 하이브리드 오피스인 ‘CHX 라이브! 오피스’ 내 천장 티커(Ticker) LED, 메인 쇼룸 LED, 픽셀피치 비교형 LED, 총 3개의 LED 디스플레이를 설치했다. 천장 티커 LED는 오피스에 방문한 고객을 위한 환영 인사, 브랜드 카피 등을 표출해 기업 브랜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메인 쇼룸 LED 디스플레이는 포토월, 자료 공유, 백월 등 다양한 레이어로 구성돼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중소기업 스마트 오피스 구축에 최고인 제품이다. 픽셀 피치 비교형 LED는 CHX 라이브 오피스에 방문한 고객이 현장에서 픽셀피치를 직접 눈으로 보고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P2.5mm, P2.0mm, P1.5mm 3개 디스플레이를 준비했다. 관련 제품의 구매는 한국 후지필름BI를 통해 전문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애즈원은 사기업, 리테일 시장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우수혁신제품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원하는 공공기관 수요자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주며 LED 전광판 1위 기업의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