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프랑스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함께 ‘몰스킨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Moleskine X Mardi Mercredi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총 5종으로 출시되는 ‘몰스킨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은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인 플라워 패턴을 테마로 디자인됐다.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기록할 수 있는 룰드 노트와 주별로 일정 관리를 할 수 있는 언데이티드 다이어리 등 다양한 레이아웃과 컬러로 구성돼 사용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노트와 다이어리 커버에 부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플라워 패턴의 자수 패치를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노트와 다이어리에는 플라워 패턴 테마 스티커와 스텐실 등이 포함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노트와 다이어리를 장식할 수 있다.
몰스킨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몰스킨과 트렌디한 감성으로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가 만났다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창의성과 아이디어를 아름답게 꽃피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상의 창의성과 영감을 불러일으킬 ‘몰스킨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은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moleskine.co.kr)와 교보문고, 영풍문고, 아크앤북 등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간 인터뷰(INTERVIE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